한국일보

사파리·돛단배·열기구 타고 두둥실~

2015-02-11 (수)
크게 작게
[LA 인근 이색 분위기·멋진 이벤트]

매년 찾아오는 밸런타인스 데이, 최고급 초컬릿과 장미꽃, 정성스레 고른 선물이 함께하는 로맨틱한 디너가 조금 지겨워졌다면 올해는 조금 독특한 이벤트로 보다 색다른 밸런타인스 데이를 기념해 보는 것은 어떨까. 굳이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세상에 둘 도 없는 이벤트를 위해 아이디어를 짜내지 않아도 충분히 기억에 남을 수 있는, LA 인근에서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밸런타인스 데이 특별 이벤트들을 골라 소개한다.


♥ 말리부 와인 사파리 & 초컬릿 테이스팅


말리부 새들락 랜치(Saddlerock Ranch)에서는 와인 사파리 & 초컬릿 테이스팅 이벤트가 열린다. 동물원이 아닌 곳에서 얼룩말, 기린을 포함한 야생동물을 볼 수 있는 사파리 관광은 물론 고급 초컬릿과 시그니처 와인을 함께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주말동안 열리며 가격은 1인당 100달러

주소: 32111 Mulholland Highway Malibu

www.lasafaris.com

♥ 열기구 타고 해돋이

토요일로 찾아온 올해 밸런타인스 데이, 늦잠 대신 테메큘라 와이너리 하늘 위에서 떠오르는 해돋이를 보면서 시작하면 완벽한 하루가 되지 않을까.


꼭 밸런타인스 데이가 아니라도 괜찮다면, 현재 골드스타에서 제공하는 반 값 할인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250달러에서 현재 밸런타인스 데이를 제외하고 125달러와 서비스비용 16.75달러를 제공 중이다. 두 사람이 283.50달러면 이용할 수 있다는 뜻.

주소: 34843 Rancho California Road Temecula

http://www.balloonridesonline.com

♥ 범선 타고 밤바다 항해

‘Tall Ships Sweetheart Sail’은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연인들과 함께 바다 항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이벤트.

쌍돛 범선으로 바다를 항해하며 저녁식사와 디저트, 무알콜 음료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일인당 100달러. 밸런타인스 데이인 2월 14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주차는 하버 블러버드(Harbor Blvd.) 6가 입구에 무료로 할 수 있다.

주소: Berth 78, San Pedro, CA

www.lamitopsail.org

♥ 레이건 도서관에서 맞는 밸런타인스 데이 디너

LA에서 색다른 밸런타인스 데이를 보내길 원한다면 이곳이 적격이다.

로널드 레이건 대통령 도서관에서 밸런타인스 데이를 보내는 생각을 떠올리는 커플은 많지 않을 테니, 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거리로 쏟아져 나오는 수백 쌍의 커플들을 피해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이할 수 있을 것.

레이건 도서관의 밸런타인스 데이 스윗하트 디어 앤 댄스는 도서관에 전시된 레이건 대통령의 전용기 날개 아래 마련된 테이블에서 식사와 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다.

가격은 입장권과 저녁, 라이브뮤직과 댄스,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장미꽃 한 병을 포함해 1인당 195달러. 기념 촬영 역시 별도로 구입할 수 있다.

2월14일 단 하루만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열린다. 사전 예약은 필수.

주소: Ronald Reagan Library, 40 Presidential Dr. Simi Valley

www.reaganfoundation.org

<박지혜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