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세계 명품보석 직수입…‘명품 커플’에 안성맞춤

2015-02-11 (수) 12:00:00
크게 작게
세계 명품보석 직수입…‘명품 커플’에 안성맞춤

한인 커뮤니티 최고의 명품 보석 전문점 ‘세인트 에띠엔느’. 장식성에 예술성까지 가미했고 독특한 개성을 빛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로 가득 차 있다.

♥ 세인트 에띠엔느

주소: 928 S. Western Ave. #317 LA.
문의: (213)388-5115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명품 보석’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까르띠에, 티파니, 블가리, 미키모토, 쇼메 등 명품 보석 브랜드는 즐비하지만 그 중에서도 유독 한인 여성들의 욕망을 자극하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19세기 ‘갈랜드’(Garland) 스타일의 화려함을 추구함과 동시에 섬세한 테슬과 하트, 리번 등 우아하고도 여성적인 모티브를 사용해 보석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세인트 에띠엔느’(St. Etienne)가 바로 그것이다.

LA 한인타운 코리아타운 플라자 샤핑몰 3층에 위치한 세인트 에띠엔느가 여성들이 가장 기다리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기념해 이국적인 디자인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가 돋보이는 태국산 ‘티피 티피’ 반지, 심플한 목걸이, 캐주얼한 귀걸이, 14k 골드로 된 각종 제품을 2월 한달동안 50% 파격 세일한다.

제이미 안 대표는 “세인트 에띠엔느는 한국의 탑스타뿐만 아니라 유럽 상류층으로부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명품 보석의 상징”이라며 “한인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섬세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다양한 컬렉션을 취급한다”고 말했다.

세인트 에띠엔느는 직접 보석을 제작하는지는 않는다. 세계 유명 브랜드의 보석을 수입해 판매하는 형식이다. 주로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그리스 등지의 최고 브랜드 제품을 수입한다.

특히 세인트 에띠엔느의 자랑인 티피 티피 제품은 클래식한 느낌에서 벗어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줘 매니아층이 두껍게 형성돼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