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커플들은 맥주와 음료·디저트류 30% 특별 할인

2015-02-11 (수) 12:00:00
크게 작게
커플들은 맥주와 음료·디저트류 30% 특별 할인

하우스 카페는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업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0%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

♥ 하우스 카페

주소: 3826 W 6th St. LA
전화: (213)388-5311


밸런타인스 데이 연인과 함께 근사한 저녁과 맛있는 커피를 즐길만한 장소를 찾고 있다면 LA 한인타운 6가 선상에 위치한 하우스 카페를 방문하는 건 어떨까?


하우스(대표 김은상)는 하와이에서 코나 커피농장을 운영하며 직접 재배한 원두는 물론 전 세계에서 공수한 우수한 품종의 원두로 커피를 내려 맛있는 음식 및 주류와 함께 판매하는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카페다.

하우스 김은상 대표는 “하우스는 밸런타인스 데이 당일 방문하는 커플들에게 맥주와 음료, 그리고 디저트류에 대해 30% 특별 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며 “하우스를 방문한 커플이 커피를 주문할 경우 라떼아트로 하트를 그려 사랑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하우스는 밸런타인스 데이 당일 8명의 전문 바리스타를 총 동원해 최상의 원두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커피를 판매할 계획이다”며 “미국에서 가장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는 자부심을 잃지 않고 가장 좋은 품질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우스 커피는 밸런타인스 데이 당일 방문하는 고객들의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인기 메뉴인 파스타와 와인을 충분히 준비할 계획이며 커플들을 위한 음악과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하우스 카페는 볶음밥과 각종 디저트로도 유명하며 오전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