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팅과 필러·보톡스로 동안 얼굴 가꿔보자
2015-02-06 (금) 12:00:00
■ 리젠
이번 주 LA 한인타운 내 새롭게 오픈한 ‘리젠’ (Regen·원장 제니 이)에서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맞아 다양한 시술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기간 ‘리젠’에서 중점적으로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떨마지와 더블로 프로그램이다. 연예인 브이라인 리프팅으로도 알려져 있는 떨마지는 새로운 콜라겐 생성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유도하며 탄력과 윤곽을 살리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젊어 보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또 더블로 리프팅은 초음파를 이용해 피하근막을 집중적으로 시술하기 때문에 깊은 주름의 원인 층까지 고강도로 속에서 당겨주며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수 있다. 더블로 리프팅과 떨마지의 조합은 각 시술의 장점은 배가되고 단점은 보완한다는 점 때문에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비 침습성 치료로 손꼽히고 있다.
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좋은 실 리프팅을 오픈기념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실 리프팅은 피부를 절개할 필요 없이 인체에 무해한 실을 피부 진피층에 주입해, 늘어진 살을 잡아 당겨주며 동시에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 한다. 이 시술은 흉터와 자국이 남지않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리프팅 시술로 알려져 있다.
새로 태어난다는 뜻의 영어 단어인 ‘regeneration’의 뜻을 담고 있는 ‘리젠’에서는 그랜드 오픈 행사 기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C6 토닝 레이저와 화이트닝 스킨케어 패키지 또한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얼굴 전체 지방이식 시술을 하는 선착순 10명에게 실리프팅을 무료로 시술한다.
3030 W. Olympic Blvd. #251 LA
(213)915-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