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엘
주얼리와 지갑, 모피 등 다양한 명품을 전문 판매하는 ‘티엘’ (TL)에서 2월14일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 특별 대세일을 준비했다.
티엘은 다양한 명품 모피와 핸드백으로 한인 및 타인종에게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신뢰받는 업체로서 코트, 주얼리, 가죽 장지갑을 이번 행사에서 대폭 할인 판매한다. 또 이탈리아 리오니 핸드백 전문취급 매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다양한 이탈리아 악어가죽 핸드백, 지갑, 벨트 등 여러 제품들을 최신 디자인으로 갖추고있어 패션에 민감한 많은 여성들이 지속적으로 찾는 업체이기도 하다. LA 본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명품 핸드백부터 고급 코트, 최신 모피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별히 이번 밸런타인스 데이를 맞아부드러운 양가죽에 여우털이 조화된 파스텔 톤의 코트와 탈부착이 가능한 100% 캐미시어 여우털 깃 모피코트를 999달러로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모피 롱코트와 점퍼 스타일 모피재킷을 1,000달러가 넘지 않는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 매우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프라다 원단 모피코트와 간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모피조끼를 각각 399달러와 299달러 특별가에 제공하기 때문에 가격과 품질 면에서 모두 만족스러운 연인이나 배우자의 밸런타인스 데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티엘 매장은 윌셔와 6가 사이 세라노에 위치하고 있으며 영업시간은 월~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 1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618 S. Serrano Ave. 2F LA
(213)383-7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