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없는 것이 없는 만물 철물점

2015-01-27 (화) 12:00:00
크게 작게

▶ 특수 수도꼭지 할인판매

■ A&B 에이스 하드웨어


한인타운 내 웨스턴과 5가에 위치한 A&B 에이스 하드웨어(대표 케네스 김)에서 새해를 맞아 각종 특수 수도꼭지를 특별 세일한다.

타운 내 대표적인 한인 철물점 에이스 하드웨어는 미국 내 전체 5,0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하드웨어 업체로서, 28년 전 김 대표가 오너십 체인을 획득하면서부터 한인들을 물론 타인종에게도 신뢰받는 대표적인 철물점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 업소는 일반 가정집에서 필요한 제품은 물론 식당이나 마켓에서 사용되는 상업용 제품 등 3만여개의 하드웨어 부속품 및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한국으로 치면 만물상 개념에 가까운, 말 그대로 없는 것이 없는 업소다.


현재 세일되고 있는 특수 수도꼭지 제품들은 케네스 김 대표와 연구팀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같은 계열사 시리우스 이노텍에서 공급하고 있다. 집 수도형태에 따라 원홀, 투홀로 구분되며, 세면대, 수도꼭지를 겸용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전기와 세척이 필요 없는 물 분사 치아세정기로 치과의사들이 추천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밖에도 김 대표는 냉장고, 에어컨, 플러밍 등 건축 관련 자격증만 10개 이상 보유하는 등 가주에서 가장 많은 건축 관련자격증을 확보하고 있는 전문가로서 제품의 사용법과 설치법까지 무료로 상담해주는 것은 물론 자택 방문 수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기로 유명하다.

실제로 A&B 에이스 하드웨어는 3명의 수리공들이 항시 대기하며 냉장고, 플러밍, 전기수리, 파이프 배관 수리 등 고객 요청이 들어올 때마다 직접 자택을 방문하여 미국의 비싼 인건비를 절약해 줄 수 있는 저렴한 가격에 수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A&B 에이스 하드웨어의 영업시간은 월~토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요일은휴무다.

513 S. Western Ave. LA
(213)389-652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