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견적, 완벽시공 및 철저한 애프터서비스
■ 윈도우랜드
창업 26년을 맞이한 윈도우랜드는 그간의 성원과 지원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겨울맞이 대 세일을 하고 있다.
이번 스페셜 할인프로그램은 기본창문 10개 시공 시 인건비를 포함한 모든 비용을 2,699달러(세금별도)에 제공하며, 시니어의 경우 추가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무료견적에서부터 완벽시공 및 철저한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일을 직접 사장이 책임지고 관리해준다.
이는 고품격 및 고품질 창문을 저비용으로 신속, 정확하게 최신기법으로 하기에 시공을 요청한 고객들은 최고의 만족감을 얻게 된다고 한다.
윈도우랜드 김 석원(사진) 대표는 “가주지역의 주택은 창문을 통해 차가운 바람이 실내로 유입되어 난방 효과가 현저히 떨어지기 때문에 많은 고객 분들이 창문교환을 선호하며 창문교체는 방음효과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및 34퍼센트 냉난방 에너지 절약까지 할 수 있으며 집의 가치까지 올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6년간 남가주 전역에 페인트, 각종블라인드 우드셔터 및 창문교체에 필요한 모든 시공을 꼼꼼하게 챙겨온 윈도우랜드는 공장직영 이중 창문교체 전문업체로 전문성과 경쟁력이 타 회사에 비해 높아 좋은 평판을 받아 왔다는 것이다.
언제든지 전화 한통이면 LA뿐만 아니라, 동부지역, 오렌지카운티까지 남가주 전 지역을 가리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고객의 필요에 만족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문의: (213)718-0963(LA점), (562) 977-7174(플러턴점), (909)904-1174(다이아몬드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