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국 내 최대 규모 결혼정보 회사

2015-01-16 (금) 12:00:00
크게 작게

▶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 팔로우업

■ 듀오 LA 지사


한국 및 미국 내 최대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행복한 가정을 꿈꾸며 살아가길 원하는 한인 남녀들의 결혼을 위해 성심성의껏 도와준다.

14년 전 오픈한 듀오 LA 지사에는 현재 80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제니퍼 이 지사장 외 커플 매니저 4명이 한인남녀들의 짝짓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듀오 LA 지사의 최대 강점은 체계적인 매칭 시스템과 끝까지 뒤에서 도와주는 팔로우업 서비스다. 특히, 회원 각각이 원하는 이성상 하나하나를 모두 맞춰주며, 합리적인 매칭방식 아래 매칭전문가 그룹에서 만남을 주선한다.

또한 6개월마다 회원들의 프로필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회원들이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을 시작하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는 등 프로필상 정보가 바뀔 경우 꼼꼼히 업데이트 하고 있다.

듀오 LA 지사의 또 다른 장점은 미혼남녀들을 위해 건전한 미팅과 성혼을 위한 이벤트를 연중 내내 개최하는 것이다.

봄 시즌에는 쿠킹 이벤트, 여름 시즌에 골프 이벤트, 가을 시즌에 산악 하이킹 이벤트, 겨울 시즌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2014년 12월11일 현재 지난 19년 동안 듀오를 통해 결혼에 골인한 회원은 총 3만여명에 달한다. 커플 매니저들을 통해 확인된 성혼회원은 회원 관리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집계되고 있으며 일주일에 한 번씩 듀오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듀오는 한인타운을 포함해 샌프란시스코, 샌디에고 등 300여개의 만남의 장소가 등록되어 있으며, 회원들이 살고 있는 위치와 거리 등을 계산하여 가장 적절한 위치에서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3055 Wilshire Blvd. #505 LA

(213)383-00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