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 승리골프
LA 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윈!승리골프’에서 2015 신년 빅 세일!리 진행중이다.
골프용품을 가장 싸게 판매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골프전문 매장이다. 2015년 새해를 맞이하여 실시하는 이번 빅 세일에는 골프클럽을 비롯해 겨울 의류, 골프백, 골프화, 골프용품 등 전 품목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겨울 의류는 전 품목 무조건 하나 사시면 하나가 공짜이다. 제이 린드버그, 보그너, 휴고보스 등 유명브랜드 제품이 즐비하다. 또한 에코, 풋조이, 나이키, 푸마, 캘러웨이, 아디다스 등 2015년 신제품도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골프를 처음 시작하거나 클럽을 전체적으로 구매해야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찬스도 마련되여 있다. 바로 2015년 요넥스 여성용 풀셋 2,500달러, 남성용 풀셋 3,000달러짜리를 믿기 힘든 가격에 내놓은 것이다. 윈! 승리골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너무 낮은 가격으로 인해 할인 가격을 기재할 수 없음을 양해해 달라며 직접 오셔서 눈으로 보고 확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한다.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보고 할인가격을 알게 된다면 구매하지 않고는 매장을 떠날 수 없는 상품이라는 것이다.
그 외에도 까무이 아이언, 드라이버를 50% 세일하고, 이것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번달 말까지 1,500달러짜리 우드를 공짜로 준다고 한다.
기가, 와시 클럽을 구매하는 분에 한해서도 페어웨이우드를 공짜로 드린다. 또한 기가, 아키라, 혼마, 온오프, 젝시오, 에나 등 한인들이 선호하는 골프채를 이번 2015 신년 빅 세일!에 포함시켰고, ONOFF 남녀 풀셋을 빅세일 한다고 한다.
이밖에 미국 골프채 타이틀리스트, 핑,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 역시 2015 신년 빅 세일!을 실시한다. 클리브랜드 드라이버는 이번달 말까지 무조건 129달러에 세일한다.
골프백은 무조건 20~50% Off 하고, 특히 골프캇트(2발, 3발, 4발)는 썬마운틴, 백보이, 빅맥스, 클릭기어 등 초특가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골프버디, 보이스캐디, 부쉬넬, 가민, 르폴드 등 각종 GPS도 저렴한 세일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각종 골프볼도 세일가로 만날수 있다. 윈! 승리골프는 LA 한인타운 올림픽길 뉴서울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2666 W.Olympic Blvd., #102 Los Angeles, CA 90006
문의: (213) 385-3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