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윌핏 스포츠 클럽
한인타운 중심부 윌셔와 놀만디에 위치한 고품격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 ‘윌핏스포츠 클럽’이 새해를 맞아 다양한 스페셜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
우선 아직까지 윌핏의 프리미엄을 못 느껴본 미가입 고객들을 위해 한 달 트라이 멤버십을 가입비 없이 45달러에 제공한다.
또한 1년 레귤러 멤버십 조건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족 및 지인들에게도윌핏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3개월 체험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도 바디빌딩 대회 우승, 준우승 트레이너가 직접 가르치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1회 50달러에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멤버십 할인혜택도 기존의 5명 동반 가입 조건에서 3인 이상으로 바꾸며 더 많은 회원들이 혜택을 받을수 있게 됐다.
이뿐만이 아니다. 매번 혼자 하는 운동이 힘들어 포기하는 사람들을 위해 요가, 필라티스, 크로스핏, 카디오-코어, 케이팝댄스, 스피닝 등을 주 2회 20달러에 제공하며, 지난 해 큰 이슈와 효과를 보았던 몸짱 클래스를 150달러에 선보이고 있다.
2만스퀘어피트의 넓은 실내를 자랑하는 윌핏 스포츠 클럽은 1,500명이 넘는 회원수를 감안해 2층 피트니스룸을 추가 개장하여 더욱 많은 운동기구와 넓은 공간을 확보했으며 클래스까지 새롭게 단장했다.
윌핏 스포츠클럽 켄 김 매니저는 “1월중 회원 가입을 위해 윌핏 스포츠클럽을 방문하는 한인들이 지난달 대비 10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며 “신규 가입하는 회원 1명을 추첨해 1,000달러의 캐시 리워드를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3470 Wilshire Blvd. #100. LA
(213)788-3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