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치 갤러리아몰로 확장 이전

2014-12-23 (화) 12:00:00
크게 작게

▶ 연말연시 특별세일 선보여

■ 행남자기

올해로 73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최고품질과 매출 1위에 빛나는 행남자기가 풀러튼 한남체인에 위치한 비치 갤러리아 몰로 확장 이전하면서 연말연시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남가주 지역에 첫 선을 보인 행남자기는 업계를 이끌고 있는 선도기업으로 최고 품질의 식기류를 선보이며 많은 한인들에게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행남자기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공기, 면기류, 한식기류, 양식기, 전골, 뚝배기 등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275mm 전골뚝배기 ▲235mm 친환경 뚝배기 등이 있으며전 제품 모두 다채로운 컬렉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행남자기는 꽃 일러스트레이션을 주제로 사용하여 화려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신제품들로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행남자기의 특징은 젊은 층부터 중년층까지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

행남자기 측은 “기존 한인타운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다양한 종류의 홈세트, 특히 혼수용 양식과 한식 홈세트, 칠첩반상기 등의 최고급 제품들과 커피세트, 머그세트 등의 일반 식기류 등을 제공한다”며“저렴한 가격에 최고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행남자기는 연말연시 선물용 특선코너로 특별히 자체 제작한 9가지 디자인의 카카오 머그 9종을 독점 수입해 15.99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연말연시 기간 매장 오픈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5307 Beach Blvd. #107. Buena Park.

(714)228-977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