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그로브 현대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한 유명 현대 딜러샵 ‘가든그로브 현대’가 2014년 남은 기간 보유한 모든 새 차 및 중고차량을 특별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차와 생산년도에 따라 최대 1만5,000달러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기회로, 2015년 신형 모델 역시 차 종류에 따라 수천달러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급 현대차의 경우 신규 모델과 디자인이 거의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1만달러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보통 자동차 딜러샵에서 발생하는 불만사례는 정직해 보이지 못하는 높은 가격이지만, 가든그로브 현대는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정직함으로 승부하는 한인 세일즈맨이 여러 명 배치되어 있기 때문이다.
가든그로브 현대는 마이크 이, 제임스이, 스캇 김, 폴 김, 에디 김, 할리 김, 알렉스 장 등 자동차 딜러로 오랜 경험을 쌓아온 쟁쟁한 한인 세일즈맨 들이 대기하고 있어 영어의 부담이 없으며, 이들 모두 성실함과 정직함으로 모든 고객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든그로브 현대에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임스 이 세일즈 매니저는 “구 모델과 신 모델의 기능적인면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장단점이 될 수있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며 “다시는 없을 이번 파격 세일 기회를 놓치기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9898 Trask Ave. Garden Grove.
(714)741-3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