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크리스마스 공짜! 초특가 대세일!

2014-12-11 (목) 12:00:00
크게 작게
■ 윈! 승리골프

LA 한인타운 올림픽길에 위치한 ‘윈! 승리골프’에서 크리스마스 공짜! 초특가 대세일!을 진행중이다.

이곳은 골프용품을 가장 싸게 판매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골프전문 매장이다. 1년에 단 한번 초특가 대세일을 실시하는 윈!승리골프는 골프클럽을 비롯해 가을/겨울 의류, 골프백, 골프화, 골프용품 등 전 품목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가을/겨울 의류는 매장 전 품목을 무조건 하나 사시면 하나 공짜를 실시한다.

제이 린드버그, 보그너, 휴고보스 등 유명브랜드 제품이 즐비하다. 클럽을 구매할 경우 골프화는 UP TO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에코, 풋조이, 나이키, 푸마, 캘러웨이, 아디다스 등 2015년 신제품도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골프를 처음 시작하거나 클럽을 전체적으로 구매해야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찬스가 있다. 바로 2015년 요넥스 여성용 풀셋 $2,500 짜리를 믿기힘든 가격에 내놓은 것이다. 윈!승리골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너무 낮은 가격으로 인해 할인 가격을 기재할 수 없음을 양해해 달라며 직접 오셔서 눈으로 보고 확인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한다.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보고 할인가격을 알게 된다면 구매하지 않고는 매장을 떠날 수 없는 상품이라는 것이다.

그 외에도 까무이 아이언을 50% 세일하고, 이것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번달 말까지 1,500달러짜리 우드를 공짜로 준다고 한다.

기가, 와시 클럽을 구매하는 분에 한해서도 페어웨이우드를 공짜로 드리고, 골프의류 가을/겨울 신상품을 하나사면 하나 공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또한 기가, 아키라, 혼마, 온오프, 젝시오, 에나 등 한인들이 선호하는 골프채를 무조건 크리스마스 공짜! 초특가 대세일!에 포함시켰다.

이밖에 미국 골프채 타이틀리스트, 핑,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등 역시 크리스마스 대세일을 실시한다. 골프백은 무조건 20~50% Off 하고, 특히 골프캇트(2발,3발,4발)는 썬마운틴, 백보이, 빅맥스, 클릭기어 등 초특가 대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골프버디, 보이스캐디, 부쉬넬, 가민, 르폴드 등 각종 GPS도 저렴한 세일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각종 골프볼도 세일가로 만날수 있다. 이외에도 일일이 열거할 수 없을 정도의 수많은 제품들을 대폭 할인 판매하며, 매장을 방문하면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친절하게 고객별로 상담을 해준다.


1년에 단 한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대세일에 윈!승리골프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풍성하게 수확해보는 재미를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윈! 승리골프는 LA 한인타운 올림픽길 뉴서울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213) 385-368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