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현대 사회에서 암은 전체 인구의 25%가 일생에 한 번은 걸릴 정도로 흔한 병이 되었다. 수많은 과학자들이 이 암을 정복하기 위하여 땀을 흘리고 있지만 아직도 사망률이 높고 가장 치료하기 힘든 질병으로 인식되고 있는 현실이다. 이처럼 우리몸을 파괴시키고 정상세포를 무력화시키는 암을 치료하기 위해 사람들은 수술, 방사선치료, 항암제 화학요법 등의 방법을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도 완벽하게 치료가 되지않고 재발, 전이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고질적인 암을 치료하기 위해 발명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란 건강식품이 최근 암환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있다.
항암치료를 하는 환자들에게 후코이단을 접목하여 병행치료를 하고 있는 일본와카미야 병원 암전문의 다치카와 박사는 후코이단이 암세포가 스스로 자살을 하는아포토시스 유도작용을 하며, 암세포의 전이를 막아주는 신생혈관 억제작용 효과는물론, 면역세포를 활성화해 암을 이겨낼수 있도록 도와주는 건강식품이라 말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이미 지난 2004년부터 미국인들에게 알려진 세계적인 제품으로, LA, 뉴욕, 워싱턴 등 미주 한인 교포들에게도 친숙한 브랜드다. 세계 20여개 국에서 지난 10년간 꾸준히 판매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는 일본 본사를 비록해 홍콩과 한국에 지점이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사람들의 복용취향에 따라 캡슐타입, 드링크타입, 분말타입 총 3가지 타입으로 판매되고 있다. 복용량은 복용하려는 목적과 건강상태에 따라다르며 보통 한 병을 공복상태로 아침, 점심, 저녁식사 30분 전, 그리고 잠자기 전 총 4번에 나눠서 복용하는 것이 원칙이다.
(866)566-9191
www.kfucoid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