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는 가격에 다양한 아이템, 그리고 푸짐한 공짜 선물을 제공하는 코스메틱 월드.
[코스메틱 월드]
●주소: 3250 W. Olympic Blvd. LA #220
●문의: (323)734-0777
“연말 샤핑, 공짜 선물은 덤으로 즐기세요”
평소 눈여겨본 화장품이 있다면 코스메틱월드를 찾아가 보자.
때마다 알찬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코스메틱 월드는 올 연말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선물용 아이템은 물론 공짜선물과 구입 금액별 할인 쿠폰까지, 세 배의 혜택을 더했다.
연말 세일은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하지만, 지금 찾아도 마음에 쏙 드는 추가 선물을받을 수 있다. 35달러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한국산 핸드크림을 가방에 담아 선물한다. 75달러 이상 구입하면 고급 거울이 선물로 제공된다.
모니카 윤 매니저는“ 코스메틱 월드 자체 선물에 화장품 업체별 선물까지 풍성하게 제공된다”며“ 선물사러 왔다가 선물 받아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LA 한인타운 화장품 전문점 가운데 유명 브랜드 공인딜러십을 가장 많이 확보하고 있는코스메틱 월드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피부 노화방지 제품부터 아이돌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하는 남성용 제품까지 최신 화장품 트렌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나있다.
윤 매니저는“ 코스메틱 월드에는 비싼 화장품만 있다고 오해하시는 한인들이 많은데, 부담없이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는 저렴한 아이템과 세트들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고 소개했다.
12월부터는 구입 금액별 10%에 해당하는할인 쿠폰도제공된다. 50달러 이상 구입하면 5달러, 100달러 이상 구입하면 10달러의 쿠폰이 증정된다.
윤 매니저는“ 명품 화장품의 경우 연말 세일기간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며“ 연인이나 부모님께화장품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한인들은 반드시 매장에 들르시기를 권장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메틱 월드는 남가주 내 LA 한인타운 마당몰, 샌디에고, 다이아몬드바 H-마트점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할인품목과 선물은 매장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