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유명 향수 등 70%까지 할인

2014-11-21 (금) 12:00:00
크게 작게
유명 향수 등 70%까지 할인

제이타운의 한 직원이 연말 특별 세일 주력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제이타운]

●주소: 851 S. Western Ave. LA
●문의: (213)380-7455

명품 화장품과 향수를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업소로 유명한 제이타운(대표 케이 정)이 내달 1일부터 연말까지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LA 한인타운 로데오 갤러리아 몰에 위치한 제이타운은 한인 커뮤니티에서 ‘선물 백화점’이란 별명이 붙을 정도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실제로 유명 브랜드 향수, 화장품은 물론 지갑, 벨트, 액세서리, 건강 팔찌, 영양보조식품 등 선물용품으로 제격인 여러 가지 아이템을 판매하며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로 인해 한인들은 연 중 7월, 12월에 실시하는 정기 세일을 손꼽아 기다리는 경우도 적지 않다.

오는 12월 1일부터 실시되는 정기세일에는 한인들이 좋아하는 ▲페라가모 향수 ▲클라란스 3종 세트 ▲몽블랑 레전드 2종 세트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립스틱 등 세일 품목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명품 향수 및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효도선물로 제격인 음이온 건강 팔찌를 비롯해 몽블랑 볼펜, 송혜교 각질 모공팩, 불가리 향수 등 수십 가지의 아이템들을 대폭 인하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평소 영업하지 않는 일요일에도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오픈하면서 바쁜 현대인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케이 정 대표는 “올 한해도 고객들의 따뜻한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특별세일을 실시하게 됬다”며 “이번 세일을 통해 평소 갖고 싶거나 선물하고 싶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