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스럽게 진열돼 있는 한스전자의 내부 모습. 할러데이 세일품목들이 깔끔하게 진열돼 있다.
[한스전자]
●주소: 1200 S. Western Ave. LA
●문의: (323)732-7131
가전제품 전문 판매업체 한스전자(대표 한재민)에서 추수감사절 및 연말 샤핑시즌을 맞아 특별세일 및 사은품 무료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오픈 40주년을 맞은 한스전자는 오는 24일부터 세일을 시작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TV, 개스레인지, 냉장고, 세탁기 드라이어 세트 등 수십 가지의 다양한 가전제품 아이템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단순히 세일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무료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LG 84인치 UH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00달러 상당의 최고급 9.1 채널 홈 디어터 시스템을, 마사지 체어를 사면 마미로봇 청소기를, 60인치 이상 TV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한국방송 7개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최고급 안테나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구매가격 폭에 맞춰 쿠쿠 믹서기, 전기주전자, 대용량 점화 바비큐 오븐, 친환경 글래스락 세트, 어깨 마사지기 등 여러 가지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재민 사장은 40년이란 오랜기간 비즈니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노하우에 대해 “좋은 제품을 정직하게 판매하는 것”이라며 “과장 광고를 하지 않아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스전자의 운영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