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국산 화장품 85%까지 할인

2014-11-21 (금) 12:00:00
크게 작게
한국산 화장품 85%까지 할인

로데오 화장품은 다양한 연말 선물용 화장품 세트를 구비해 두고 있다.

[로데오 화장품]

●주소: 833 Western Ave. #32 LA
●문의: (213)380-0865

“연말연시 알뜰 샤핑은 로데오 화장품에서 하세요”


LA 한인타운 로데오 갤러리아 몰 내에 위치한 ‘로데오 화장품’(대표 송영숙)이 연말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특히 올해는 한국산 화장품의 선물 세트가 더욱 다양해진 것은 물론, 한국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핫 아이템들을 더욱 다채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

로데오 화장품은 “모든 구입 고객에게는 고급스러운 포장지와 리번을 사용해 정성스럽게 포장도 해 드린다”며 “연말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로데오 화장품에서 실속 있는 선물을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로데오 화장품의 올해 추천상품은 후, 오휘, 수려한, 이자녹스 등 LG 화장품 세트. 종류만 48가지 이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 아니라 푸짐한 무료 선물까지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강력한 울트라 리프팅이 탄력있는 턱선으로 만들어주는 일명 ‘갸름 마스크’인 귀에 거는 V라인 마스크팩, 그리고 일명 ‘배꼽패치’로 불리며 복부비만과 옆구리의 셀룰라이트를 제거해 주는 패치로 30초당 1개 꼴로 판매돼 큰 화제가 된 복부패치를 각각 25달러에 판매 중이다.

부담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향기로운 비누세트도 연말선물로 제격이다. 청정순 내추럴로즈 고급 미용비누 4종세트는 6.99달러, 가네보 플로랄 체리비누 세트는 5종에 6.99달러, 10종에 11.99달러에 판매 중이다. 벌꿀, 비타민 B와 C 성분이 하루종일 보습을 유지해주는, 고급 케이스에 담긴 시세이도 허니비누 3종세트는 28.50달러다.

로데오 화장품은 “비누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연말 선물로 실패하지 않는 아이템”이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한국산 화장품을 최대 85%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