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후보에게 사랑을
2014-11-04 (화) 12:00:00
민주주의의 모든 권력은 투표에서 나온다. 프랑스 혁명이래 세계 민주주의가 지향해온 정치 발전 및 사회발전의 기본 틀은 민중의 투표수에 의해서 결정되어 왔다.
오늘 중간선거 날, 우리들이 참여해 던지는 한 표 한 표는 민주주의의 가치를 지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민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발전을 추구하고 민주주의의 가치를 염원하고 있다. 그런 만큼 선거에 참여해서 투표하는 것은 시대정신이며 역사 발전에 참여하는 우리의 의무이다.
이민생활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한인사회의 정치력 신장이 필수이고 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것은 커뮤니티의 높은 투표 참여율이다. 베트남 커뮤니티를 보면 그들은 짧은 이민 역사 속에서 정치적으로 보다 더 성숙되고 민족적으로 단결된 모습이어서 배울 점이있다.
코리안 아메리칸이 미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역할을 다 했으면 한다.
생업으로 바쁘더라도, 시간을 내기가 어렵더라도 반드시 투표소를 찾았으면 한다. 선거에 참여하는 것이 커뮤니티의 자존심을 극대화하고 발전된 사회를 구축할 수 있는 힘이라고 믿는다.
특히 이번 선거에는 전국적으로 많은 한인들이 출마했다. 한인후보를 한 사람이라도 더 당선 시켜 한인이민 역사를 새롭게 써나갈 수 있도록 힘을 모았으면 한다.
한인후보에게 한 표를! 이것이 우리에게 주어진 권리이자 의무라는 걸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