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로드랜드대학교 졸업식 목사 3명 안수식도 열려

2014-05-21 (수)
크게 작게
로드랜드대학교(Lordland University)의 제15회 졸업식 및 학위 수여식이 지난 10일 LA에 있는 JJ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됐다. 학위 수여식에 이어서 미국장로교 총회(PCUSA) 주관, 목사 안수식이 같은 장소에서 거행됐다. 이날 안수식에서는 리자 M. 테레다(Lisa M. Tareda), 류은자, 강손영씨 등 3명이 목사 안수를 받았다.

이번 졸업식에는 졸업생 86명(학위과정 40명, 자격증 과정 46명)과 교수 및 스태프진 50여명, 내빈과 축하객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강일 총장은 “졸업은 학업을 마치는 것이 아니라 계속 정진해야 할 과정이며 겸손한 자세로 더 열심히 노력해 달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미국 대통령자원봉사상(PAVA)은 정세광 박사와 안상미 학생, 미국 대통령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상은 이희정 박사, 김갑석 박사, 최욱철 박사, 조성훈 박사, LA 시장상은 그레이스 리 박사 등이 수상했다.


이사장 겸 교무행정 실장인 정가진 박사 사회로 진행된 이번 학위 수여식은 세계 크리스찬영성 대표 송택규 박사의 개회 선언, 교육대학장 잔 김 박사의 최면의과대학의 소개, 음악대학장인 정세광 박사의 로드랜드대학교 연혁 및 학교 소개, 이강일 박사의 총장의 메시지 순서로 이어졌다.

문의 (213)700-088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