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차세대 거룩성 회복하려면?

2012-06-07 (목)
크게 작게

▶ 뉴 스피릿 무브먼트, 목회자 대상 12일 포럼 열어

“하나님이 주신 사명에 따라 거룩한 삶, 거룩한 가정, 거룩한 국가 건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신이 합당한 리더로 쓰임 받을 뿐 아니라 세상을 올바로 이끌어갈 차세대 리더를 양성하기 원하는 목회자들을 초청합니다.”

뉴 스피릿 무브먼트(New Spirit Movement ·대표 박용덕 목사)는 12일(화) 남가주빛내리교회(1201 S. Beach Bl. #110, La Habra) ‘뉴 스피릿 무브먼트 제2차 포럼’을 개최한다.

‘거룩성 회복’을 주제로 하는 이 행사를 준비 중인 박용덕 대표는 “거룩성 회복이 시급한 시대가 되었다”며 “목회자들에게 이 주제에 관한 자료와 견해를 제공, 이슈를 명확히 이해하게 하고 자유로운 의견교환을 통해 하나님의 소원에 따라 사람들에게 거룩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시대의 등불로서의 사명을 감당하도록 돕기 위해 포럼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계속되는 이 포럼은 ‘NSM 운동의 개요’ ‘요한 웨슬리와 거룩성 운동’ ‘청교도 신앙과 거룩성 운동’ ‘한국교회와 거룩성 운동’ ‘존 칼빈과 거룩성 운동’ 등 4차례의 주제 발표와 자유토론 및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된다.

NSM은 앞으로 포럼에서 발표된 내용을 정리해 자료화하고 필요할 경우 성명서를 발표하는 한편 오는 8월과 11월 1박2일 목회자 컨퍼런스와 차세대를 위한 컨퍼런스를 열 계획이다.

포럼참가 신청은 11일(월)까지 받는다. 점심식사가 제공되며, 참가비 무료.

문의 (714)401-987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