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마리나 델레이 ‘갤러리 로프츠’

2011-09-08 (목)
크게 작게

▶ 실내�실외 자연스럽게 연결 특색

▶ ■ 분양정보

젊은 층을 타겟으로 최근 신축된 마리나 델레이의 ‘갤러리 로프츠’(Galley Lofts) 콘도가 산뜻한 디자인과 첨단시설을 내세워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U자 건물에는 100개의 유닛이 있는데, 일부 유닛들은 ‘코트야드’(court yard)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실내와 실외가 잘 구분이 되지 않는 ‘아웃사이드 인’(outside in) 설계가 돋보이는 빌딩이다.

인근 해변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해풍이 남가주의 따스한 햇살과 어우러져 안락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콘도는 엘리트 싱글과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 시장의 불황에도 불구하고 분양 첫 3개월 동안 33개 유닛이 매매됐다.


처녀와 총각 그리고 신혼부부 등 콘도는 3개 주제로 디자인 됐다. 싱글 여성을 위한 유닛의 경우 커튼의 패턴부터 가구까지 당장 결혼보다는 커리어를 선호하는 미혼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유닛의 디자인으로 반영하고 있다.

거실과 코트야드 사이에 통유리가 설치되면서 리빙룸이 자연스럽게 외부와 연결되도록 룸이 설계됐으며 거실과 침실 사이에 공간을 이용해 작업실도 마련했다. 욕실 벽에 과감한 스타일의 대형 창문을 설치하면서 스며드는 자연광과 함께 마치 바깥에서 목욕을 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버타조니’(Bertazzoni) 등 최첨단 주방기기로 부엌이 완성됐으며 11피트의 하이실링은 넓은 공간과 쾌적함을 선사한다. 분양가는 50만달러 중간부터 시작된다.

주소:4080 Glencoe Ave. Marina del Rey.
문의:(310)306-3100, www. galleryloftsmarinadelrey.com


<백두현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