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행복한 아침 커피 책임집니다

2010-04-24 (토)
크게 작게

▶ 마켓 엿보기

크럽스 에스프레소&커피 메이커
(Krups espresso&drip coffee machine XP2070)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길. 하루에도 커피 값으로 스타벅스와 커피 빈에 적어도 5달러정도는 쓰고 있지 않은지. 아침 식사 베이글이나 샌드위치에 음료수로, 점심 식사 후 입가심으로 카푸치노니 라테에 쓰는 돈은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액수다.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하루 한잔의 커피를 마신다고 가정하면 한달 평균 150달러라는 어마어마한 액수가 가계지출로 부담되는 것이다. 그러나 조금만 부지런 떨면 한 달에 150달러는 가뿐하게 절약할 수 있다.

요즘은 에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드립형 커피 머신이 함께 내장돼 있는 커피 머신이 인기다. 특히 커피 머신 회사로는 최고의 브랜드라 할 수 있는 크럽스가 최근 출시한 XP2070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으로 커피 매니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스테인레스 스틸로 마감된 시크한 디자인 만큼이나 맛과 기능 모든 면에서 뛰어난 이제품은 스위치만 누르면 원하는 맛의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울트라 아로마 시스템과 빠른 시간 내에 최적의 온도와 압력에 도달할 수 있게 한 시스템은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 또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에스프레소 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우유 거품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 디스플레이 화면이 있어 커피 추출과정을 한 눈에 보고 조작할 수 있으며 자동세척 기능과 물때 제거기능이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한편 드립형 커피 메이커는 일단 사용법이 간편한 것이 최대의 장점이며 한번에 10컵을 뽑아낸다. 또 자동 흘림 방지 시스템이 돼 있어 기계가 지저분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어 편리하다. 물론 커피 맛도 좋다. 정상가는 475달러이지만 백화점 세일 등을 이용하면 최고 50%까지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www.krupsusa.com


<이주현 기자>


HSPACE=5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