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힐로해티’ 한자리서 샤핑 해결

2009-11-06 (금)
크게 작게
‘메이드 인 하와이’ 특산물을 믿을 수 있는 매장에서 한 번에 구입할 수는 없을까. 이 고민을 풀어주는 곳이 바로 그 이름도 유명한 ‘힐로해티’ 매장이다.

핼로해티는 5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하와이 특산품 매장의 브랜드 자존심을 지켜가기 위해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알로하 셔츠’를 비롯해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의 하와이 전통의상인 알로하 셔츠와 무무, 코나 커피, 마카데미아 넛, 초컬릿은 물론 하와이 특산 코아나무로 만든 각종 공예품과 하와이 전통 수공예품 퀼트, 유기농 하와이 농산물과 화장용품 등 하와이산 제품이라면 무엇이든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하와이 유명 보석점 마우이 다이버스가 엄선한 고급 보석류도 빼놓을 수 없다.
고가상품이지만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애프터서비스 걱정 없이 마음 놓고 고를 수 있다.

이웃섬 가 매장과 오아후메, 니미츠와 알라모아나 샤핑센터 두 곳에 위치한 힐로해티점은 로컬 주민들도 연말연시 선물 샤핑 때 믿고 찾는 매장이다.

힐로해티는 단순한 특산물 판매점의 성격을 넘어 하와이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하와이가 자랑하는 유명 특산품 마카데미아 넛과 코나 커피의 재배 및 하와이 특산품 생산과정을 알리는 교육 박물관으로서의 역할도 담당한다.

왜 하와이산 특산물이 그 가치를 더하는지 니미츠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한 방문객들은 하와이 특산품의 샤핑을 마다할 이유가 없어진다.

전화번호:1-800-233-8912

HSPACE=5
하와이산 제품이라면 무엇이든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힐로해티’ 매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