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자연요법으로 심신회복”

2009-11-03 (화) 12:00:00
크게 작게

▶ 세도나 마고 리트릿센터 친환경 시설 호평

한인들도 자주 찾는 애리조나 주 세도나(Sedona)는 기를 체험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곳에 가장 큰 리트릿센터가 바로 한인이 운영하고 있는 세도나 마고 리트릿센터(Sedona Mago Retreat Center)로, 한해 1만 명 이상이 다녀가는 대형 리트릿 센터이며 방문자의 95% 이상이 건강과 웰빙을 찾는 미국인들이라고 한다.

세도나 마고 리트릿센터는 약 160에이커의 부지에 120개 객실, 야채 건강식의 다이닝, 야외 수영장과 스파, 승마코스, 올개닉 농장, 300명을 넘게 수용할 수 있는 2개의 대형 컨퍼런스 룸과 7개의 소형 연회장, 등산, 호수 산책 코스 등 편의, 자연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차로 2시간 거리에 그랜드 캐년이, 5시간 거리에 라스베가스가 위치하고 있어 가족 단위의 서부 여행을 계획하는 중간 지점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다.


세도나 마고 리트릿센터는 건강 및 자기 개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승마코스, 냉온욕이 가능한 야외 스파, 뇌교육, 장생보법, 산책 코스, 명상 등은 숙련된 트레이너가 개인적으로 가이드 한다. 또한 친환경 운영으로 물은 자체 정수시스템을 통해 식물에게 다시 재활용되며, 음식 쓰레기도 올개닉 농장의 비료로 재활용하는 등 미국 환경 NGO단체인 에코투어리즘에서 푸른잎 5개의 인증을 받기도 했다.

예약 및 문의는 800-875-2256,
www.sedonamagoretreat.org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