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구, 소품 하나 바꿨는데 분위기가…

2009-07-23 (목)
크게 작게

▶ OC 톡톡 튀는 한인 인테리어샵 2곳

‘르 쁘띠 샤토’ 동화 속 온듯 앙증
‘라벤더’ 아기자기한 액서서리 눈길

인테리어 매니아들에게 예쁜 인테리어 샵을 발견하는 것은 커피 매니아가 좋은 커피 샵을 발견했을 때의 즐거움이다. 10대 청소년들이 ‘베스트 바이’에 가서 새로 나온 TV와 컴퓨터, 게임기를 돌아보며 기분 전환을 하듯, 혹은 20대 여성들이 ‘삭스 핍스 애비뉴’에 가서 새로나온 명품 가방을 걸쳐보며 레드카펫을 거니는 환상에 젖듯, 주부들을 예쁜 인테리어를 구경하고 소품을 통해 정신을 환기시키고 아이디어를 얻는다고나 할까. 오렌지카운티에 눈에 띄는 한인 운영 인테리어 샵 두 곳을 발견했다. 라 미라다의 ‘르 쁘띠 샤토’와 미션 비에호의 ‘라벤더’는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 가 볼만한 곳으로 밋밋한 우리 집안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조화 꽃 장식, 각종 보석 같은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 르 쁘띠 샤토 (Le Petit Chateau)

동화책에서 튀어 나온 것과 같은 예쁜 가구와 커텐,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며진 르 쁘띠 샤토는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탠리 영 어메리카 제품의 아동용 가구, 지애나 로즈의 비누세트는 물론 티 포테의 차 세트, 꽃 장식 등 앙증맞고 고급스러운 선물용품도 가득하다. 르 쁘띠 샤토는 한인 디자이너인 제니퍼씨와 진씨의 인테리어 쇼룸으로서, 이들은 ‘제니퍼 인테리어’(Jennifer Interior)를 함께 운영, 데코레이티브 페인팅, 커텐 등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르 쁘띠 샤토:
www.lepetitchateau.shutterfly.com, 14792 Beach Blvd, La Mirada, CA90638 (714)994-1553

▲제니퍼 인테리어:
www.jenniferinterior.shutterfly.com, 6186 Beach Blvd, Buena Park , CA90621 (714)690-9717


HSPACE=5



HSPACE=5



HSPACE=5



# 라벤더 (Lavender)

미션 비에호 빌리지 센터에 위치한 ‘라벤더’는 향기로운 목욕 용품,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릴 수예품인, 여성용 액세서리와 양초, 신발, 인형 등 탄성을 자아내는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스터나 추수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는 데코레이션 제품도 들여다 놓아 시즌별 인테리어 용품이나 선물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가볼 것을 권한다.

▲주소와 전화번호: 25380 Marquerite Pkwy Ste E, Mission Viejo, CA92692 (949)768-3931


HSPACE=5



HSPACE=5



# 인테리어 샵 운영을 원한다면

인테리어 샵이나 선물가게는 창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는 매우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부동산 회사인 ‘퍼스트 팀’의 한인 에이전트 캐런 유 씨는 “인테리어 샵을 운영하려면 본인이 집안을 꾸미거나 선물을 포장하는 등의 일에 취미가 있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불경기라 비즈니스 매매가 많이 줄어 든 요즘이 오히려 비즈니스를 저렴하게 구입하기 좋은 기회라고 설명하는 캐런 유씨는 “비즈니스 구입시 최근 1년 만의 매상보다는 지난 5년간의 매상을 보고 장기간 동안 매상이 꾸준한지, 안정적인지 등을 살피고 결정 할 것”을 조언했다.

(949)241-3141

<홍지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