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발군 영업실적 상복 많았죠”

2009-05-28 (목)
크게 작게

▶ 콜드웰뱅커 베스트 제시카 홍

어바인 등 OC지역 전문
많은 주택 리스팅 확보


콜드웰뱅커 베스트부동산에서 근무하고 있는 제시카 홍씨는 지난 수년 동안 발군의 영업실적을 올렸다.

콜드웰뱅커 베스트부동산 톱프로듀스상, 상반기 서밋상, 콜드웰뱅커 프레지던트 체어맨상, 프리미어상, 프레지던트 엘리트상, 톱세일즈 프레지던트 서클상, 톱세일즈 인터내셔널 스털링상…


그가 이같은 다양한 상을 받게 된 이유는 빼어난 영업실적을 올린 것과 관계가 있음이 분명하다.

홍씨는 “매년 꾸준하게 좋은 영업실적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집을 장만하는데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았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집을 장만하는 것은 사는 사람에게 커다란 축복”이라며 “내가 그들이 축복을 누릴 수 있는 통로가 되고 있다는 사실에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홍씨는 고객들이 추천하는 단연 1위의 부동산 에이전트다. 고객들은 그와 주택매매 관련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똑 떨어지는 명쾌한 설명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다고 했다.

그는 가깝게 인연을 맺고 있는 고객 수가 600명에 달한다고 귀띔하고 이들과 좋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덕분에 올해도 높은 영업실적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씨는 어바인을 중심으로 남부 오렌지카운티 지역 주택매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방 4개, 화장실이 2.5개 딸린 어바인 주택 및 방 3개, 화장실이 2.5개 딸린 뉴포트비치 주택 등 다양한 주택을 리스팅으로 확보하고 있다.

홍씨는 고객들의 편의도모를 위해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는 예측하기 힘든 부동산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www.jessicahong.com
연락처 (949)355-4001 혹은 (714)389-49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