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사고-‘MJD 필하모닉’연주회

2008-09-16 (화)
크게 작게

▶ 다국적 크리스천들 ‘화음의 성찬’

27일 UC어바인 바클레이 극장서

미국, 한국, 일본, 홍콩, 중국, 베트남 등의 음악을 사랑하는 현지인 및 한인 크리스천들로 구성된 ‘MJD 인터내셔널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27일(토) 오후 7시 UC어바인 바클레이 극장에서 제5회 정기연주회를 갖습니다.

본보가 후원하는 ‘화음의 성찬’에서 MJD 오케스트라는 이기균 교수(경성대)의 지휘로 주페의 ‘경기병 서곡’, 드보르작의 ‘신세계 교향곡’, 마스카니의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스트라우스의 ‘라데츠키 행진곡’, 말로트의 ‘주기도문’, 고형원의 ‘부흥’ 등 총 15곡을 선사합니다.


또 중국 국제 클라리넷 페스티벌 디렉터인 타이베이는 물론 팀 홀, 나오토 홀, 알프레드 랭 등으로 구성된 트럼핏 트리오, 민대기, 신 헌, 이만희, 유화영씨 등으로 구성된 색서폰 쿼텟 등이 오케스트라와 협연, 청중들의 마음을 언어와 국적을 초월해 하나로 묶습니다. 또 소프라노 김양희씨, 바리톤 장상근씨 등 남가주의 한인 성악가들도 출연, 청중들의 가슴을 가을의 서정에 흠뻑 적십니다.

지친 이민의 삶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를 한인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본보가 후원하는 이 음악회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일 시: 2008년 9월27일(토) 오후 7시
▲장 소: UC어바인 바클레이 극장(4242 Campus Dr., Irvine)
▲입장료: 없음(도네이션)
▲문 의: (949)241-4813 우은진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