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쌩얼 미인을 위한 화장품

2006-08-19 (토)
크게 작게
요즘 화장품은 거의 의약품 수준으로 발전에 발전을 거듭해가고 있다. 각 브랜드마다 시즌별로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내세우고 있으며 요즘은 전기선을 통해 자극을 주는 리프트 제품까지 등장할 만큼 신기한 화장품들이 득세중이다. 쌩얼미인이 되도록 도와주는 기능성 화장품들을 알아봤다.


HSPACE=5


▲3랩 스팟 이레이저 컴플렉스(3Lab Spot Erase Complex)-기초 화장품 라인을 3랩을 쓴다는 수진씨가 추천한 제품으로 눈가에 기미나 여드름 자국을 없애주는데 좋은 제품. 아이크림과 함께 바르면 빠른 시일안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75달러.


HSPACE=5


▲에스테 라우더 파워 패치(Perfectionist Power Corr ecting Patch)-전기선을 통해 얼굴에 자극을 줘 즉각적으로 피부의 주름을 없애준다는 제품. 3장들이 한팩에 50달러.

HSPACE=5


▲클라린스 페이셜 리프트(Clarins Contouring Facial Lift)-푸석푸석한 얼굴을 빠른 시간안에 탱탱하게 잡아준다. 클라린스의 최신 제품으로 세럼대용으로 사용하면 된다. 62달러.

HSPACE=5


▲랑콤 마이크로 더마브레이션(Resurface-C Microdermabras-ion)-피부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엑스폴리에이터로 알루미늄 옥시드 크리스탈 성분이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보송보송한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 47달러.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