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CMTC ‘교회개척 성장학교’

2005-08-26 (금)
크게 작게
CMTC ‘교회개척 성장학교’

박동건 목사

30일부터 사흘간 ‘교회 사역 노하우’ 전달

CMTC(한국대표 박동건 목사)는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 3일 동안 라팔마의 라 퀸타 인에서 2005년 교회개척 성장학교를 실시한다.
교회개척 성장학교는 오랫동안 성공적으로 교회개척과 성장을 지도해온 전문가들과 이 방면에 종사하는 전문사역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제까지 축적된 교회 사역의 노하우를 나누며, 실제로 교회를 개척하는 계획을 점검, 수립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참가자들은 교회 개척과 활성화 과정에 필요한 세부 사항과 유익한 정보들을 습득할 뿐만 아니라 교회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자료와 방법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박동건 목사는 “올바른 원리와 방법에 의해 교회 개척과 성장이 이루어 질 때 많은 자원과 시간의 낭비를 피하게 되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가 세워진다”고 주장하며 “교회의 비전과 핵심 가치, 그리고 사명이 무엇인지 깨달고 그들 간의 상호 관계와 중요성을 배우며 어떤 것이 하나님이 주신 비전인가를 분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프로그램 정보는 www.cmtc multiply.org (영어) 또는 www. Jesuskorea.org/cmtc (한국어).
등록비는 1인당 245달러, 부부 345달러이다. 문의 (562)804-242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