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인도어로 예수 영화 보고 성경 읽고

2005-08-12 (금)
크게 작게
인도어로 예수 영화 보고 성경 읽고

예수 프로젝트는 인도 독립기념일 축제에서 한의사 진료와 예수영화 DVD를 제공해 전도의 기회를 갖는다.

‘예수 프로젝트’
DVD-성경 무료 배포

광복절과 같은 날인 인도 독립기념일을 맞아 예수 프로젝트(JESUS Gift to the nations)는 8개 인도어로 예수영화 DVD를 제작해 나눠줄 계획이다.
이들은 13일 놀웍의 엑셀시어 고등학교(Excelsior High School, 15711 Pioneer Blvd., Norwalk)에서 열리는 인도 독립기념일 축제에 참가해 교제와 전도의 기회로 삼는다.
예수 프로젝트는 국제 대학생선교회의 영화 사역본부와 세계협력선교회를 주축으로 설립됐으며, 한인교회 중심으로 타민족 교회와 협력해 그들의 언어로 된 예수 영화와 성경을 배포, 선교하는 활동을 펴오고 있다.
이날 예수 프로젝트는 인도교회와 협력해 한인교회 의료선교 팀과 전도 팀이 예수 영화를 전도지와 성경과 함께 배포하며 복음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행사장내에 침술부스를 마련해 한의사 사역자들과 행사참여자들에게 진료와 함께 준비한 전도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계협력선교회 조셉 이 목사는 “미국내 인도인의 복음화 율은 타민족과 비교해 현저히 낮기 때문에 인도교회의 힘만으로는 효율적인 선교에 한계가 있다”고 지적하며 많은 한인교회들과 교인들이 관심을 갖고 인도인 선교를 위해 힘써주길 당부했다.
연락 및 문의 1-888-427-4886 또는 이메일 giftnations @yahoo.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