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산바람 밸리’ 문화 잔치 ‘신바람’ 칼라바사스 예술제

2005-04-29 (금)
크게 작게
‘산바람 밸리’ 문화 잔치 ‘신바람’  칼라바사스 예술제

재즈 등 유명 연예인들의 라이브 공연을 만끽할 수 있는 칼라바사스 축제.

올해로 9회째… 예술인 200명 참가
‘칠드런스 코너’선 수공예품 만들어

밸리의 부촌인 칼라바사스(Calabasas)에서 매년 열리는 예술인들의 페스티벌로 자녀와 함께 시원한 산바람을 맞으며 즐겁게 참가할 수 있는 축제이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데 캘리포니아 출신 예술인 200여명이 이 행사에 참가한다. 일반 수채화, 유화 등은 물론 조각, 도자기, 유리 예술품, 보석, 사진, 직물류의 예술품들이 소개된다 작품들이 즐비해 이 것을 구경하는 어른이나 어린이들의 눈길이 바쁘기만 하다.
행사장 가운데 대형 무대가 들어서는데 유명 연예인 밴드인 로버트 카일, 더크 K 밴드, 피치스 등의 공연이 이어진다. 라틴, 브라질, 재즈 음악들도 관객들의 흥을 돋운다.
어린이들을 위한 ‘칠드런스 코너’도 마련되어 어린이들이 직접 수공예품을 행사장에서 만들어보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밸리의 유명한 레스토랑이 부스를 세우고 자신들의 음식들을 자랑한다. 웨스턴 바비큐, 멕시칸, 콘티넨탈 스타일의 음식들이 소개된다. 이 지역 유명 바비큐 식당에서 나온 요리사들이 통갈비를 굽는다.
성인들을 위한 맥주 가든도 들어서고 맛깔스런 사과 파이도 등장한다. 옥수수, 호박 등 20여가지의 각종 채소와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돼지, 소, 말들에게 먹이를 주는 재미를 어린이들에게 제공하고 이 지역 상의가 주최하는 어린 새끼 동물 만나기 행사도 열린다.
행사는 30일과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계속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주소 및 문의: 4799 Commons Way Calabasas, CA 91302
(818)222-3444, www.cityofcalabasas.com

<백두현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