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바겐을 찾아서 라스트 미닛 크리스마스 세일

2004-12-17 (금)
크게 작게
바겐을 찾아서  라스트 미닛 크리스마스 세일

라스트 미닛 크리스마스 샤핑이 가능한 트레이더 조.

크리스마스 샤핑 날짜가 며칠 남지 않았다. 라스트 미닛(Last Minute) 할러데이 세일을 하고 있는 바겐 업소들을 알아본다.

▲메이드 인 프랑
노스 할리웃에 있는 프랑스 식품점인 ‘메이드 인 프랑스’(Made In France)는 프랑스에서 수입된 각종 선물용 식품을 10~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빵에 발라먹는 파테이(pates), 치즈, 프랑스 와인 등 각종 선물용 제품들이 넘친다.
주소 및 문의: 10201 Van Owen, North Hollywood, (818)985-9800

▲빅 랏스
디스카운트 체인 스토어인 빅 랏스(Big Lots)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스토어로 유명하다.
각종 성탄 장식을 일반 상점보다 60% 이상 낮은 가격에 세일한다. 크리스마스 오너먼츠부터 각종 장식구, 포장지 그리고 인조 트리까지 세일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바스켓, 초콜릿 등도 구입할 수 있다. www.biglots.com


▲트레이더 조스
LA에서 베스트 와인 바겐을 찾고 싶으로 트레이더 조스를 찾으면 된다. 와인은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격이 떨어지지 않는 훌륭한 선물이 된다. 와인 외에도 치즈, 초컬릿, 쿠키 등 라이스 미닛 선물로 좋은 물건들이 저렴한 가격에 나와 있다.
문의: www.traderjoes.com

▲백화점 아웃릿 스토어
(Department Store Outlet)
롱비치와 오렌지에 있는 백화점 아웃릿 스토어는 백화점에서 제고로 남은 제품들을 30~70%까지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
크리스마스가 지나서는 더욱 많은 물건들이 매장에 쏟아질 예정이다.
주소 및 문의: Long Beach-8155 E. Wardlow Rd. (562)598-1116, Block at Orange-20 City Block Blvd. West, Orange (714)634-1451

자료제공 <수잔 오코너·www.bargainsl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