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파인 마운틴 인근 관광지

2004-11-16 (화)
크게 작게
▲캐스테익 레이크
(Castaic Lake)
8,800에이커에 달하는 캘리포니아 최대의 주립 레크리에이션 저수지다. 보트 타기, 제트스키, 윈드서핑 등 각종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배스와 송어 낚시로도 유명한 곳이다.
10월부터 송어 낚시 시즌 오픈과 가주 낚시국에서 주기적으로 송어를 방류하고 있다. 425피트 높이의 케스테익 댐 역시 좋은 눈요깃거리를 제공한다.
저수지가 옆으로 등산로, 자전거 트레일, 피크닉 지역이 조성되어 있으며 상당히 큰 어린이 놀이터가 만들어져 있다.

▲피라미드 호수
(Pyramid Lake)
케스테익에서 북쪽으로 15마일 정도 떨어져 있다. 해발 3,000피트로 연중 개장한다.
야영장과 피크닉 시설이 잘 되어 있는데 특히 낚시가 유명하다. 캘리포니아 저수지와 댐 시스템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박물관도 있다. 파이노스 지역을 관광하고 돌아오는 길에 꼭 들릴 만한 곳이다.

▲프렌치맨스 플랫
(Frenchman’s Flat)
케스테익 호수와 미라미드 호수 중간에 있는 프렌치맨스 플랫은 고먼의 숨겨진 보물이다. 졸로 흐르는 계곡의 물소리와 새소리가 유일하게 고요함을 침범하는 곳으로 송어를 낚고 피크닉을 하면서 가족과 하루를 보내기 좋은 곳이다.
할리웃 영화의 촬영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여러 개의 하이킹 코스가 등산인들을 부르고 있다. 송어는 이른 아침과 해질 때 입질이 좋으며 차를 세우고 도로를 따라 반마일 정도 걸어서 계곡을 따라가면 조그마한 폭포가 나오고 이 곳이 낚시 명당으로 알려져 있다.
5번 프리웨이로 가다가 템플린(Templin) 하이웨이를 만나면 내려서 서쪽으로 가면 올드 골든 스테이트 하이웨이가 나오고 이 곳에 우회전, 5마일 정도 산길을 내려오면 주차장을 만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