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유명샤핑몰서 주말을 …

2004-11-05 (금)
크게 작게
유명샤핑몰서 주말을 …

연말에 각종 추수감사절 및 크리스마스 행사가 주말마다 열리는 웨스트사이드 파빌리온.

◆웨스트사이드 파빌리온
(The Westside Pavilion)

‘놀이공원 샤핑몰’이라는 별명이 붙어있을 정도로 웨스트사이드 파빌리온은 각종 놀거리, 볼거리가 풍부한 샤핑센터이다. 주말이면 스트롤러를 끌고 다니는 커플을 많이 보게 되는데 웨스트사이드 젊은층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샤핑몰로 널리 알려져 있다.
특히 연말에는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하는 각종 행사가 주말마다 열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짐보리(Gymboree), 디즈니(Disney), 갭 키즈(Gap Kids), 리밋 투(Limited Too), 라잇 스타트(Right Start), 브룩스 슈즈(Brooks Shoes) 등의 스토어들이 문을 열고 있으며 키즈 풋 라커(Kids Foot Locker)도 있다.
도서관 꾸며진 대형 반즈 앤드 노블(Barnes & Noble) 스토어가 있으며 어린이 서적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월던키즈 북스(WaldenKids Books)도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푸드코트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인형극과 라이브 음악 무대도 펼쳐진다.
가는 길은 LA 한인타운에서 10번 프리웨이 웨스트를 타고 가다가 National Blvd.에서 내려서 직진, Westwood Blvd.에서 우회전하면 샤핑몰이 나온다. Pico와 Overland Ave.가 만나는 지점에 있다.
개장 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6시. 문의: (310)474-6255, www.westsidepavilion.co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