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한인 의학정보 사이트 ‘코닥 닷컴’오픈

2004-08-03 (화) 12:00:00
크게 작게

▶ 보험.병원등 다양한 의료정보 가득

뉴욕과 뉴저지 지역 한인들을 위한 의학 정보 웹사이트 www.KoDoc.com 이 지난 1일 공식 오픈 했다.

종합의학정보 웹사이트를 표방하는 코닥 닷컴(대표 김진용)은 의료보험 취득안내에서부터 메디케이드/메디케어, 페밀리 헬스 플러스, 차일드 헬스 플러스 가입안내, 한인 의사와 병원 디렉토리, 응급처치법과 전문의 칼럼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코닥 닷컴의 김진용 대표는 우리가 살고있는 이 시대는 정보과잉이 문제라며 망망한 정보의 바다 속에서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골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코닥 닷컴은 이 지역 한인 의사와 한인 병원, 미 정부 의료시스템과 같은 실질적인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9.11이후 직장을 그만두고 의료보험 때문에 난감했던 적이 있었는데 이 일로 의료보험이나 병원 이용에 불편을 느끼고 있는 한인들이 많다는 것을 발견, 종합의료정보 웹사이트의 필요를 통감해 기존에 운영 중이던 웹사이트를 보강, www.KoDoc.com을 새롭게 열게 됐다고 덧붙였다.

김진용 씨는 현재 ‘i2WebDesign Inc.’웹디자인회사(www.i2WebDesign.com) 대표이기도 하다. 문의 718-888-0964


<이진수 기자>jinsulee@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