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바겐을 찾아서 프레임 클럽

2004-07-23 (금)
크게 작게
바겐을 찾아서 프레임 클럽

각종 고급 액자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레임 클럽.

미국에서 살면서 느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액자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것이다. 좋은 액자는 그 가격이 수백달러가 넘어 액자에 넣은 사진이나 미술품보다 액자의 가격이 더 비쌀 때가 종종 있다.
노스 할리웃에 있는 프레임 클럽(The Frame Club)은 고급 액자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레임 전문 아웃릿이다. 업소 직영 공장에서 액자를 제작하고 수입하는 물건들도 대량으로 구입해 고객에게 가장 낮은 가격에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일반 소매점에 비해 40~70% 가격이 저렴하다고 지난 1982년부터 이 곳에서 업소를 운영하고 있는 알로나 크로포트는 주장하고 있다.
창고처럼 생긴 건물 밖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업소에 들어서면 수천개의 액자들이 색상, 종류별로 잘 정돈되어 산뜻하게 눈에 들어온다.
수많은 몰딩(molding)과 메츠(mattes)를 보고 있으면 무엇을 구입해야 할지 헷갈릴 수가 있지만 종업원들이 친절하게 필요한 물건을 찾아준다. 수많은 스타일의 액자를 만날 수 있다.
포스터(poster), 자수 등에 사용하는 의류(textiles), 사진, 유화(oils) 그리고 박물관에서 사용하는 특수 액자도 구입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색상과 스타일로 액자를 커스텀(custom)으로 디자인해 주는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업소는 주중(월~금 오전 10시~오후 6시)과 주말 토(오전 11시~오후 5시), 일(정오~오후 4시)에 문을 연다.
모든 메이저 크레딧 카드를 사용할 수 있고 체크도 받는다.
주소 및 문의: 11000 Sherman Way North Hollywood, CA. 전화 (818)982-1122, www.frameclubusa.com
자료제공 <수잔 오코너·www.bargainsl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