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마더스 데이 바겐

2004-05-07 (금)
크게 작게
마더스 데이 바겐

마더스데이에 부모에게 가전 제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다. 각종 가전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웨어하우스 디스카운트 센터.

많은 사람들이 마더스 데이 선물에 대해 고심한다. 꽃이나 초컬릿은 매우 흔한 것 같고 보석이나 액세서리를 준비하자니 어머니와 꼭 맞는 물건을 찾기가 쉽지 않다.
바겐 헌터들, 특히 어머니 바겐 헌터들은 자식들에게 실용적인(practical) 선물을 받기를 선호한다. 화려한 장식구나 보석보다는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선물들이 더욱 오래 기억에 남고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최근 들어 마더스 데이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 바로 운동기구이다. 트레드밀이나 엑서사이즈 자전거 등은 물론 비교적 가벼운 아령, 골프 클럽, 테니스 라켓 등도 좋은 마더스데 이 선물이 될 수 있다.
스포츠용품을 싸게 판매하는 스토어로는 코스타 메사에 있는 ‘스포츠 콘사이먼트’(Sports Consignment, 670 W. 17th St., #G-1, Costa Mesa, CA 949-548-0660)가 있다. 트레드밀 등 대형 마트에서 비교적 비싼 운동용품을 50~90%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남가주에 17개 스토어가 있는 중고 운동용품 전문점 ‘플레이 잇 어게인 스포츠’(Play It Again Sports, www. playit againsports.com)와 몬클레어(Montclair)에 있는 스포츠 샤렛 아웃릿(The Sports Chalet Outlet, 5057 S. Plaza Lane, 909-624-1372)을 방문해도 수준급의 물건을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가전 제품도 좋은 어머니날 선물이다.
▲캄튼(Compton)에 있는 ‘어플라이언스 스마트’(Appliance Smart, 1920 S. Acacia, Compton 310-763-1456).
▲밸리(19346 Nordhoff, Northridge)와 벤추라 시미밸리(2125 Madera #A Simi Valley) 등에 있는 웨어하우스 디스카운트 센터(Warehouse Discount Center) 역시 전자 제품을 매우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아웃릿이다.
직접 샤핑을 하기 어려우면 인터넷 ‘오버스탁 닷컴’(Overstock.com)을 방문한다. 일반 스토어에서 판매하다 남은 물건만 전문적으로 모아서 내놓는 사이트로 신속한 배달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자료제공 <수잔 오코너·www.bargainsl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