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하탄 라디오 시티 뮤직홀과 윈터가든 극장 사이에 자리 잡은 이탈리안 식당 ‘오스테리아 스텔라(Osteria Stella)’는 유럽 스타일의 고풍스런 실내장식에 북부 이탈리아 정통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이탈리아산 대리석과 손으로 그림을 그려 넣은 앤틱 타일, 화려한 샹드리에, 아름다운 촛대 등 이탈리아 식당에 와 있는 느낌을 준다.
빈센조 페빌리 주방장의 손맛을 자랑하는 오스테리아 스텔라 식당의 음식은 부드러운 쇠고기 구이, 독특한 맛의 양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요리, 마리나라 소스가 곁들여진 새우 튀김과 오징어 튀김이나 로마식 아티초케 튀김 요리 등이 섞인 프리타타스 파스타 요리가 일품이다.
이밖에도 연어와 고트치즈, 신선한 골파에 신선한 핑크빛 보드카 소스를 넣어 먹는 알 살몬느 요리도 빼놓을 수 없다. 이탈리안 피자 요리도 다양하다.
토마토와 모차렐라 치즈로 만든 마게리타 피자와 검은 올리브와 토마토, 안티초비, 고춧가루 등을 넣은 피자 나폴레타나 피자 등 이태리식 피자맛을 볼 수 있다.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이곳에서는 8∼26달러의 밸런타인 특선 요리를 선보인다.
▲영업시간 : 월∼목요일 오전 11시30분∼오후 11시30분, 금요일 오전 11시30분∼자정 12시,
토요일 오후 4시∼자정 12시, 일요일 오후 4시∼오후 11시
▲장소: 135 West 50th street(6 애비뉴와 7 애비뉴 사이)
▲문의: 212-957-5050
<김진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