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CCM 여성가수들 2003년 집회 앨범‘워먼 오브 페이스~’

2003-07-29 (화)
크게 작게
세계 최강의 CCM 여성 가수들이 ‘워먼 오브 페이스(Woman of Faith)’의 2003년도 집회 공식앨범이 나왔다.
‘워먼 오브 페이스: 아티스트 컬렉션’은 여성들을 위한 컨퍼런스에 참가했던 아티스트들 각자의 앨범 중에서 선별된 12곡을 담은 앨범으로 ‘희망과 격려’주제 아래 팝, 모던 가스펠, 어덜트 컨템퍼러리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돼 있다.
기독 음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여성가수들로서 가스펠계의 디바인 씨씨 와이넌스와 호주 힐송을 대표하는 달린 첵, 포크의 샛별 사라 그로브, 시각 장래를 딛고 멋진 활동을 선보이는 지니 오웬스, 도브상 올해의 노래 수상자 니콜 노드먼, 80년대부터 기독 음악계를 주름잡아온 실라 월시나 캐시 트로콜리 등이 총집합했다. 지니 오웬스의 경쾌하면서 평온한 목소리를 담은 ‘Free’를 시작으로 워십 명곡인 ‘Above All’, 우먼 오브 페이스의 메시지를 가장 잘 나타내주는 ‘Hold on Tighter’ 등은 이 음반만이 지닌 강한 힘을 분출하고 있다.
1996년 200만 명의 기도와 참여로 시작된 우먼 오브 페이스(Woman of Faith)는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기독교 여성운동의 하나로 자리잡고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