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캠핑- 피크닉 겸한 이상적 레크리에이션 공원

2002-04-03 (수)
크게 작게

▶ 낚시터에서

▶ 카추마 호수

카추마 호수(Cachuma Lake)는 덴마크 마을 솔뱅과 포도 재배단지 샌타 이네즈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낚시는 물론 캠핑과 피크닉을 겸해서 가볼만한 이상적인 레크리에이션 공원이다.

완만한 구릉지대에 위치한 이 호수는 총 3,232 에이커로 4,0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캠프 시설과 수영장, 보트 정박장, 피크닉 시설 등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관리가 잘돼 아주 청결하다.

이 곳에서 잡히는 어종은 송어, 농어, 블루 길, 메기, 잉어 등으로 낚시배를 빌려 타고 캠프장 건너편 호안으로 가면 여유있게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인근의 산구릉으로 이어지는 호젓한 오솔길을 따라 하이킹을 할수 있으며 승마나 생태계의 관찰 또는 공원안에 마련된 운동장에서 가족, 이웃들과 함께 공차기 등 단체 놀이도 가능하다.


마켓과 낚시 도구점, 스낵바, 주유소, 조랑말 마굿간, 세탁장 등의 시설이 완비돼 있어 아주 편리하다. 가는 길이나 돌아오는 길에 솔뱅에 들려 간단한 기념품 쇼핑을 하거나 덴마크 풍 카페에서 식사를 즐긴다. 인근 샌타 이네즈에서 포도주 시음회에 참석해 볼 수도 있다.

가는 길은 LA에서 101번 프리웨이를 타고 북상하다. 샌타바바라에서 나오는 154번 도로를 타고 산으로 들어간다. 샌타바바라에서 약 30분간 산으로 올라가면 호수에 도착하게된다. 솔뱅은 154번을 타고 북서쪽으로 6~7마일 정도 가면 만나게된다.doopaek@koreatime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