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그렇게 미인이래”..남창희, 유재석도 궁금해한 ♥미모의 여친과 ‘22일 결혼’

2026-02-02 (월) 02:12:11
크게 작게
“그렇게 미인이래”..남창희, 유재석도 궁금해한 ♥미모의 여친과 ‘22일 결혼’

남창희 /사진=스타뉴스

방송인 남창희가 조용히 만남을 이어오던 미모의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

2일(이하 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KBS Cool 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에서 남창희는 "제가 품절 된다. 그동안 조용한 관심 속에 잘 만나오던 그분과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이제는 둘이서 하나의 길을 걸어가기로 약속했다. 약속의 날짜는 오는 2월 22일이다. 앞으로 한 가정의 가장이 돼 성장할 것"이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에 청취자들도 진심 어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고, 남창희는 "여러분의 아들 소식처럼 기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앞서 남창희는 지난 2024년 비연예인 연인과 열애를 고백했다. 이후 지난해 유튜브 채널 '뜬뜬' 웹 예능 '핑계고'에 출연해서 결혼 여부 질문을 받고 "정확히 내년에 가겠다"고 귀띔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남창희는 "약속드리겠다. 많은 분들이 (장가를) 가냐 안 가냐 물어보셔서 정확히 말씀들니다. (장가) 간다"고 선언했다.

이에 유재석은 "저도 실제로 뵌 적은 없지만 (남창희의 여자친구가) 그렇게 미인이라고 하더라.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말들을 하더라"고 남창희 연인의 외모를 칭찬하기도 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