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행사 화보] “ ‘손에 손잡고’ 한 해 마무리… 건강과 행복 기원”
2025-12-17 (수) 12:00:00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참석 동문과 가족들은 올 한 해를 돌아보며 친목을 다지고, 활기차게 새해를 맞을 것을 다짐했다.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더욱 활발한 활동을 다짐하고 있다.
경기고
경기고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강병선)는 13일 용수산 2층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행사는 개교 125주년과 남가주 총동창회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된 ‘경기 복면가왕’과 다양한 선물 증정으로 즐거움과 흥을 한층 더했다. 참석자들은 서로의 안부를 나누고 한 해를 돌아보며, 새해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경복고13일 세리토스 쉐라톤 호텔에서 경복 남가주 총동창회(회장 김경환) 정기총회 및 송년행사가 열렸다. 행사는 동문과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친목을 다졌다. 총회에서는 심재경 동문(48회)이 신임 회장으로 선출돼 내년부터 2년간 동창회를 이끌 예정이다. 2부 송년행사에서는 경품 추첨과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화여고남가주 배화 동문회(회장 김윤숙)가 13일 송년행사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동문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한 해의 활동 보고와 함께 30년간 매년 송년회 사회를 맡아 온 이순희(75졸) 동문에게 공로패를 증정했다. 2부 여흥 시간에는 졸업 50·60·70주년 선배들을 축하하고 임원진의 ‘손에 손잡고’ 무대와 미스터 배화 게임으로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중앙고남가주 중앙 교우회(회장 이영빈)가 13일 놀웍 더블트리 호텔에서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한 해 동안의 다양한 행사와 추억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석한 80여 명의 참석자들은 오랜만에 만난 교우들과의 정겨운 이야기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했다. 중앙 교우회는 정기적인 골프 모임 등을 통해 동문들 간 친목도모에 앞장서고 있다.
용산고용산고등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주행)는 13일 허핑턴센터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에서는 임원 인사와 주요 사업 및 재무 보고가 진행된 뒤, 공로패 증정식이 이어졌다. 행사 후에는 여흥과 행운권 추첨 시간이 마련돼, 동문들은 한 해 동안의 안부를 나누고 다가오는 새해를 서로 응원하며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