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가디언스’, 에어프레미아·뉴저지한인회와 업무 협약
▶ 한국행 탑승객·뉴저지 추석대잔치 방문객에 무료 배포

28일 본보를 방문한 에어프레미아(오른쪽부터) 최현철 뉴욕지점장, 최미경 K-가디언스 대표, 이대우 뉴저지한인회장이 상호 업무협약 내용을 설명하고 있다.
한인화장품 브랜드 ‘K-가디언스’가 자사의 대표 인기상품 마스크팩을 에어프레미아 한국행 탑승객과 오는 9월 열리는 뉴저지 추석대잔치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준다.
최미경 K-가디언스 대표, 최현철 에어프레미아 뉴욕지점장, 이대우 뉴저지한인회장 등은 28일 본보를 방문해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 내용을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르면 먼저 K-가디언스는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에서 에어프레미아가 운행 중인 뉴욕~인천 노선 승객 중 최근 새롭게 선보인 ‘와이드 프리미엄’ 좌석 승객들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에어프레미아 최현철 뉴욕지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장시간 비행을 해야 하는 승객들이 마스크팩을 통해 피로를 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K-가디언스는 아울러 오는 9월 20~21일 열리는 뉴저지한인회 주최 추석대잔치에 1만달러 상당의 자사 제품을 후원 및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대우 뉴저지한인회장은 “향후 K-가디언스 관계자들과의 논의를 통해 이번 추석대잔치에서 선보일 K-가디언스 제품 라인업을 확정지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최미경 대표는 “K-가디언스의 대표적인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마스크팩을 더 많은 분들에게 선보이고자 에어프레미아, 뉴저지한인회와 손잡게 됐다”면서 “특히 마스크팩은 최근 키스 프로덕트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변경된 패키지와 효능이 개선된 마스크팩을 출시했으며 이 출시를 기념해 각 매장과 에어프레미아 승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한인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
이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