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엘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이스라엘 네게브 사막의 황금, 항산화 성분 풍부·성인병 예방·노화 방지

[포스터]
고대의 땅, 이스라엘 네게브 사막. 그 척박한 땅에서 피어난 기적 같은 생명의 열매?바로 스데보케르 올리브이다.
‘야엘(YAEL)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은 바로 이 신성한 땅에서 자란 유기농 올리브만을 엄선해, 수확과 동시에 냉압착 방식으로 착유한 최고 등급의 코셔 인증 건강 제품으로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야엘 관계자에 따르면 해발 400미터의 고지대에서 자라난 올리브는 사막 특유의 강한 햇빛과 건조한 기후, 풍부한 미네랄을 지닌 토양 속에서 자라, 강력한 항산화 성분과 깊고 진한 풍미를 품고 있다.
건강을 해치는 기름이 쌓이면 자칫 콜레스테롤, 고혈압, 당뇨는 물론 심장병, 치매, 암까지 수많은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렇다면 매일 아침, 좋은 기름으로 몸을 바꾸는 것은 어떨까.
야엘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은 전 세계 1%의 최상급 품질을 자랑하는 엑스트라 버진 오일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우리 몸에 쌓인 나쁜 기름을 천천히 밀어내고, 건강한 순환을 촉진해 성인병 예방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을 갖추고 있다.
야엘 프리미엄 버진 엑스트라 올리브 오일은 항산화 효능 말고도 ▶체중감량 ▶콜레스테롤 조절 ▶고혈압 개선 ▶혈당수치 개선 ▶암·종양 예방 ▶치매 예방 ▶소염·진통 효과 (관절염, 골다공증 완화) ▶소화개선 (변비 완화) ▶면역력 강화 및 심혈관 질환 예방 등 다양하다.
야엘 관계자는 “수확 후 즉시 냉압착하는 방식으로 풍미와 영양소를 온전히 보존시킨 최고의 품질을 FDA에 등록된 최고의 첨단 위생 시설에서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면서 “더구나 유기농 올리브만을 사용했을 뿐 아니라, 코셔 인증까지 받은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사용법은 하루에 1~2스푼을 1회 또는 2회씩 공복에 꾸준히 복용하면 되면 몸이 달라지고, 삶의 질이 새로워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면서 “샐러드나 각종 요리에 사용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제품 문의: 718-500-3350, 201-500-3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