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바디프랜드, 마더스데이‘One+One’특별 프로모션

2025-04-30 (수) 07:50:20
크게 작게

▶ 5월11일까지 48개월 무이자 할부 제공

바디프랜드, 마더스데이‘One+One’특별 프로모션

[포스터]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 바디프랜드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One+One’ 특별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5월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안마 의자인 ‘레오나르도 DV’ 또는 ‘메디컬 팬텀’ 모델을 구매하면, 소파형 안마의자 ‘엘리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One+One 프로모션은 2025년 미주 지역에서 처음 시행되는 것이다.
특히 구매 고객에게는 48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최신 헬스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의 최상위 모델 중 하나인 ‘레오나르도 DV’는 혁신적인 개인 맞춤 헬스케어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체성분 측정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건강 상태에 최적화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세련된 외관은 이탈리아 디자인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사람의 손놀림을 재현한 ‘핑거 무빙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한층 섬세하고 정교한 마사지를 구현했으며, 뇌건강 증진을 위한 명상 모드, 숙면 유도 기능, 숙취 해소 프로그램, 골프후 근육 케어 등 다양한 전문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메디컬 팬텀’은 한국에서 의료기기로 인증받은 모델로, 목과 허리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세심한 전신 마사지 기능과 더불어, 경추 및 요추 근육통을 완화하는 PEMF(펄스 전자기장 치료) 기술이 적용되어, 집에서도 전문적인 통증 관리와 깊은 휴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무료 증정되는 ‘엘리자’는 소파형 안마의자로, 공간 활용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콤팩트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으로 가정의 거실이나 방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소형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목과 어깨 마사지 기능이 뛰어나, 평소에도 전신 안마의자와 함께 ‘엘리자’를 추가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있을 정도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바디프랜드 미주법인 관계자는 “마더스데이를 맞아 평소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께 최고의 헬스케어 선물을 드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체험예약 및 문의: 뉴저지 포트리 라운지 전화 201-267-0295, 201-856-7451(2시간 무료파킹)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