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옥타LA, 역대 명예회장 초청 간담회 개최

2025-04-03 (목) 12:00:00 박홍용 기자
크게 작게

▶ “정보교환의 장 지속 마련”

▶ 이덕치 전 회장 등 26명
▶ 5월20일 기금마련 골프대회

옥타LA, 역대 명예회장 초청 간담회 개최

정병모 옥타LA 회장이 2일 LA 한인타운 아로마센터에서 역대 명예회장을 초청한 오찬간담회를 개최하며 개회사를 하고 있다. [박홍용 기자]

세계한인무역협회 LA지회(옥타LA·회장 정병모)는 2일 한인타운 아로마센터에서 역대 회장을 역임한 명예회장및 제25대 운영위원과 오찬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7대 회장을 지낸 이덕치 명예회장을 비롯해 이영중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이사장과 이청길·민병호 명예회장·은석찬·김무호·에드워드 손 명예회장, 제25대 운영위원 등 약 26명이 참석했다.

정병모 25대 회장은 “옥타LA의 전임 회장님과 이사장님들이 협회에 참여해 그동안 꾸준한 봉사를 하셨기 때문에 협회가 지금과 같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1년에 임원진 모임이 총 4번 있는데 벌써 두 번이 지났다. 앞으로 자주 정보 교환을 할 수 있는 장을 지속해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전직 명예회장들의 현 집행부를 향한 격려와 덕담이 이어졌다. 이덕치 명예회장은 “올해 정병모 회장이 취임 이후 많은 사업을 구상하고 진행하고 있는데 격려 차원에서 이 자리에 참석했다”며 “올 한해 협회 회원들이 많은 성과를 거두고 좋은 일이 많이 생겨서 옥타LA가 크게 발전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월드옥타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1일까지 제26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를 경북 안동에서 연다. 그리고 대회 기간 중인 4월 29일과 30일에는 전시 업체들이 참가하는 상품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옥타LA는 회원 규모 면에서 월드옥타 지회 중 가장 큰 지회 중 하나다. 옥타LA는 오는 5월 20일 발전기금 마련 골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홍용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