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주 KCBMC 버클리- Y지회 창립,
▶ 지회장 류호석, 회원과 함께 사역 최선 다짐

북미주 KCBMC 버클리-y지회 창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었다. 앞줄 왼쪽부터 송영은, 박병준, 폴현 북미주 사무총장, 하성애, 류호석 지회장, 김성기 북미주 총연회장, 강승태 미주서부 총회장, 김형주 북미주 지회창립육성팀장 <사진제공 : 북미주 KCBMC>
북미주 KCBMC총연(회장 김성기)은 북가주 버클리-Y 지회(지회장 류호석) 창립식을 지난 11일 에머리빌 소네스타 호텔에서 가졌다.

임명장을 수여받은 류호석 지회장(왼족)과 김성기 총연회장
강고은 북미주 이사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김형주 지회창립육성팀장의 기도와 양병근 북가주 연합회장의 말씀으로 시작되었다. 김성기 북미주 총연회장은 인사 및 축사에서 '하나님의 섭리에 따라 세워지는 51번째의 버클리y 지회가 하나님 보시기에 합당한 사역을 감당하기'를 강조했다. 이춘봉 애틀란타 지회장과 강승태 미주서부 총회장은 격려사로 새 지회원들에게 용기와 힘을 돋우었다. 김성기 총연회장은 류호석 지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총연과 각지회는 창립 후원금을 전달했다. 류호석 버클리 y지회 초대회장은 인사말에서 '2006년 한국에서 CBMC를 만났으며 이날까지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지회원들과 함께 일터사역을 통해 하나님 나라 확장에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했다. 이어서 류 회장은 지회원들을 소개하고 배지를 증정했다.

버클리y 지회 회원들이 각자 소개를 마칱후 기년 사진을 찍었다.
폴현 사무총장은 CBMC사역을 소개하고 이어 류호석 하성애 회장 부부를 위하여 총연회장 및 각지회장들과 함께 중보기도를 인도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주연씨의 축하연주, 소프라노 권윤희씨의 축가와 실리콘밸리 지회는 축하 시로 창립식을 더욱 빛나게 했다. 서승훈 북미주 y연합회장의 폐회기도후 60여명의 참석자들은 만찬으로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
버클리-y지회 연락처 (510)705-2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