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전도단. 이민교회 회복 찬양 경배 집회
▶ 미주서부KCBMC 협력, 18일부터 5개 교회서 개최

FullHis 찬양선교단의 비전 트립과 찬양과 경배 일정을 알리는 포스터
이민 한인교회와 이민자들의 예배 회복을 위한 FullHis 찬양선교단의 선교비전 트립을 통한 찬양 경배 집회가 오는 18일(토) 뉴라이프교회를 시작으로 25일(토)까지 북가주와 남가주지역 5개교회에서 열린다.
이번 찬양선교단의 선교 비전 트립은 샌프란시스코지역에서 지난 20년간 사역을 해 온 예수전도단 (YWAM) 샌프란시스코지부(지부장 홍성준 목사)의 도시선교의 한 영역으로 청년들에게 하나님의 비전을 심어주기위해 열리게 됐다.
특별히 이 찬양팀은 지난해 4월 KCBMC 샌프란시스코 서부대회를 섬기기 위해 만들어졌는데 이 대회에 왔던 기존 멤버 3명과 이민교회 예배 회복을 위한 비전에 함께하는 새로운 멤버들이 홍성준 목사와 함께 조직한 찬양선교단이다. 이 찬양선교단은 1년에 한번씩 비전 트립과 함께 이민교회를 섬기는 경배와 찬양집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FullHis 찬양 선교단은 홍성준 선교사가 찬양을 인도하며 / 이신영 홍주애(건반) / 최종호(기타) / 김유빈(베이스기타) / 남해찬(드럼)/ 김지아 공루아 신경식(싱어) 로 구성되어 있으며 박슬기 홍희주씨가 스탭으로 참여한다.
이번 찬양선교단의 비전 트립과 집회를 주최하는 YWAM FULLHOUSE의 홍성준 목사는 “ 선교 찬양집회를 통하여 청년들을 제자로 세워 하나님의 영향력을 흘려보내는 사명을 이루어가는 소망을 품고 미래를 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홍성준 목사는 이번 선교 비전 트립과 경배와 찬양집회 사역은 집회를 열어주는 교회와 KCBMC 미주서부 총연합회(총회장 강승태 장로)의 적극적인 협력과 후원이 중요한 원동력이 되었다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FullHis 비전 트립과 경배 찬양집회 일정
▲1월18일(토요일) 7:30 PM - 뉴라이프교회(위성교목사, 프리몬트)
▲1월19일(주일) 11:00 AM - 예수인교회 (김희영목사, 샌프란시스코)
▲1월19일(주일) 6:30PM - 세계선교침례교회(고상환목사, 산호세)
▲1월22일(수요일) 7:30PM - LA충현선교교회(국윤권목사)
▲1월25일(토요일) 6:30PM - LA사랑의 교회(김기섭목사)
문의 : (925)719-6656 (홍성준 목사)
<
손수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