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가리노] “건강하고 포근한 명품 침구ㆍ따뜻한 감사의 마음”

2024-11-22 (금) 12:00:00
크게 작게

▶ 다양한 고급 선물용품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

[올가리노] “건강하고 포근한 명품 침구ㆍ따뜻한 감사의 마음”
건강한 잠자리와 상쾌한 아침을 위한 약속을 지켜 나가는 명품 침구 브랜드 올가리노(대표 백영번)가 추수감사절과 연말을 맞아 한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인기 품목들을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여 평소 원하던 올가리노의 프리미엄 침구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00% 올가닉 양모로 제작된 침구는 올가리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을 자랑한다.

이벤트에 포함된 혜택으로는 풀세트를 구매할 때 20% 특별 할인과 유기농 담요(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불과 요, 커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20% 할인이 제공되며, 유기농 담요(중)가 추가로 증정된다.

어린이용과 성인용으로 준비된 2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이베나(Ibena)’ 담요는 1+1 이벤트로 진행된다. 라지 사이즈를 구매하면 미듐 사이즈를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올가리노의 ‘올가닉 이불/요 커버’는 GOTS(국제 유기농 섬유 기준 협회)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6가지 다양한 디자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천연 염료와 워셔블 양모 이불은 30% 특별 할인을 진행하며, ‘울·라텍스 요 토퍼’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울·라텍스 요 토퍼는 100% 천연 라텍스를 혼합한 유기농 양모로 제작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한, 향균 가공된 ‘피톤치드 순면 이불’은 알레르기 방지와 진드기 제거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환상적인 색상과 디자인의 ‘존 롭쇼우(John Robshaw)’ 순면 명품 브랜드 침구와,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지지해주는 ‘울리 베개’는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타월, 가운, 잠옷 등 다양한 고급 선물용품도 최대 50%까지 파격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에코백을 무료로 증정한다.

올가리노는 히말라야 산맥의 청정 자연에서 방목된 유기농 양모를 사용해 최고 품질의 침구를 제공한다. pH6 농도를 유지하는 유기농 양모는 먼지와 뭉침이 없고,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차단해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토피와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친환경 단백질 섬유로 제작된 올가리노의 양모는 사계절 내내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며, 곱슬구조 덕분에 약 60%의 공기를 함유해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한다. 이 뛰어난 특성으로 ‘Best Wool Bedding Brand Top 3’에 선정되는 등,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문의: (213)531-0101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

▲웹사이트: www.orgarino.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